구글 애드센스 468x15 최상단 메뉴링크

.

[WD] 미스에이 Good Bye Baby, 해외반응

미스에이 신곡 "Good Bye Baby" 7월18일 국내에서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했다는 뉴스 보도가 있었지만 유튜브나 KPOP 관련 해외사이트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좋네요.
댓글들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해외 네티즌 반응 전문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세상에!!!!멋지다 xoxo:)
baifernzi 8초 전

 


페이 사랑해 ♥♥♥ 긴머리가 너무 이뻐!!!!!
ryeowookie07 19초 전


이 섹시한 뮤비는 실제 섹스보다 더 압도적이야. 나라면 수지를 선택.
(번역자 주, 강렬하더군요 ㅋㅋ)
munstaah 40초 전


티저가 더 나아 >.< 비와 드라마틱한 장면이 많을 거라고 기대했는데..
Thetwinize 46초 전


지아하고 페이는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열라 섹시하게 보이네
안무가 끝내주네
AmEvilian 56초 전 2


 
Miss A 최고오오오!!~ 
xcrashxlandingx 1분 전


수지 살이 빠졌나?
kimmirules 1분 전


@kimmirules, 맞아, 드림하이 드라마 끝나고 살이 빠졌데:)
XxXShephirothXxX 18초 전


멋지네 미스에이....가자....
tsranking 1분 전


이거 열라 좋다!!!
janlaurice 1분 전


수지와 페이 <333333333
facingF 1분 전


미쓰에이 좋아해 근데 새 뮤비가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할거라고 생각했어. 뭔가 가슴을 울리는. 어쨌거나 다리들고 시작하는것 좋네...
Noosp 2분 전 2  (번역자 주, 나랑 같은 생각 ㅋㅋ)


훌륭해 Miss A
bongsubvn 2분 전


지아는 긴머리가 참 아름답게 보여!!
이 노래 좋아!!
KpopPTFan 2분 전


자연스럽고, 강력할고, 섹시하고.
pinkyperky0628 3분 전


나 2NE1 블랙잭인데 이 노래 좋아해, 그리고 Bad Girl Good Girl이래 Miss A 정말 멋져. 진지하게 말하는데,JYP와 YG는 친구야. 싸울필요 없다구. 좋은 음악이나 즐기자구 ^^  Say A 와 Blackjack  화이팅! ^^
theAViANsky 3분 전 2


336 명(번역자 주, 싫다고 한 사람 숫자입니다)은 지아의 이름이 수지가 아니라는걸 모르는거야.
그녀의 이름은 수지가 아니라고 빌어먹을! xD
chartreuse88 3분 전 8


하하 나 1:12에 기광이 봤다.. 케케케...
biela00h 4분 전


336명이 싫어한다니, 이런 불쌍한 색휘들...
wonderkul 4분 전


남자친구가 여자의 마음을 아프게 할때 가장 좋은 복수! 기억하라고 님들아!
Yamasau 4분 전 (번역자 주, 물에 빠드린다는 건 아니죠?? ㅜㅜ)


와우! 최고의 뮤비에 최고의 노래!!!
페이는 정말 이 뮤비에서 빛나네!! 넘 이뻐!!!
stawbewii 4분 전


이런 아직까지 백만뷰가 않됀거야?<3
NarutoLoverify 6분 전


섹시한 노래와 섹시한 걸들.
(두번 보고난 다음.)
bearrakmin 6분 전


페이는 포미닛의 가연과 닮아보여!
둘다 이쁘고 재능이 많아<33333
Dr2msoB2st 6분 전


춤 잘추네, 근데 신나는 비트의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보다 더 좋아하지는 않아
BgirlTOEF 6분 전


세상에 와우 워워
BlueUnknownMan 7분 전


시작할때 다리를 들고 추는 춤 정말 멋져, 게다가 스토리라인도 훌륭하고!
iMortalDan 7분 전


뭐야 그가 자기들 공연이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고 그를 죽인다는거야 !!
x벌 너무하네 (번역자 주, 남자 입장에서 동의ㅋㅋ)
alkoreah 8분 전


랩파트가 가장 좋네!! 4:19에 얘네들 죽인다.
utubeaccntko 8분 전 2


0:53에 jay같이 보이는데..그립네
ZzXx1029 8분 전


수지..... <3
sushisoshi 8분 전


어떻게 지아는 무슨 헤어컬러든 존나 잘 어울릴까?! *o*
gallagherbigfan 9분 전


수지가 왜 고양이 귀를 쓰고 있는지 이해 못하겠어... 근데 뭐 이게 별 중요한건 아니구 하하
BigEyedMakito 9분 전


고양이귀!! 내인생은 이걸로 끝 <3
devastate754 11분 전


이 뮤비 정말 사랑해에에에에에:D
wonderkul 11분 전
 
Bad Girl Good Girl 리믹스같아
xlolipop97x 11분 전


MISS A 가 멋진 재능과 외모로 돌아왔네...K-POP 걸그룹들은 바로 자기들을 바짝 따라 붙은 MISS A를 조심해야할꺼야....
MrRian456 12분 전


세상에 지아, 수지 <3333
MrAnxiousify 12분 전


뮤비말고 댄스버젼도 만들라구!
SaranghaeOppa97 12분 전


스토리의 교훈: 딴년들과 우리를 혼동하지마!...Miss A :)
이거 정말 멋지다! 강렬하고 아름답고 귀엽고 위험하고 :) <3

미쓰에이!
그리고 민이 3:47에 너무 귀엽다:O
Anna1295 12분 전


 
세상에, 지아와 페이, 수지 자연스럽게 열라 섹씨해. 열라 강렬해. 몇가지 이유로 민은 다른 멤버들과 잘 맞지 않는것 같아. 민은 정말 어린여자애에서 성숙한 여자로 보이려고 노력하는것 같이 보여. 근데 지아를 넘어설 순 없고! 크크...지아. 팬의 입장으로.
chexmix11 13분 전

솔직히 말하면, 최근에 뮤비가 금지된걸 보고, 이 노래도 누군가를 물에 빠뜨려 죽이려고 하는것 같아 금지 되지 않을까 두려워. xD
근데 이 노래 사랑해 그리고 뮤비도 ^^
MiniM00ser 13분 전


넘 멋져! :) <3
EunJoo113 13분 전


왜 유투브는 내가 본 숫자만 카운트 하는데s? xD (번역자 주, 668 조회에서 멈춰있었네요)
사랑해 A !!!
trinhq123 14분 전



번역기자:인생뭐있어
해외 네티즌 반응 전문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덧글

  • SHODAN 2011/07/18 23:15 #

    우리나라 아이돌이 전반적으로 자극이 세긴 했나보군요. 미스에이 팬은 아니지만 번역하신 걸 보고 그래도 슬쩍 기대해 틀어봤는데 너무 평이한 느낌입니디.


통계 위젯 (화이트)

2927
141
1073545